외식브랜드 배달전문 창업 전문업체 '야꼬닭' 프랜차이즈, 월평균 3천만원 이상 매출 대박!

[윤수지 기자] 요즘 젊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신경쓰는 것이 자영업이다. 외식 프랜차이즈 업종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레드오션’중 하나가 치킨 프랜차이즈이다. 특히 프랜차이즈는 평균 수명이 2.7%년에 그친다. 하지만 신선한 재료와 천연향신료를 사용하여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배달전문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 ‘야꼬닭바베큐’가 초대박을 터트리고 있다.

‘야꼬닭바베큐’는 2019년 가맹점 100호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 젊은 가맹점주 분들과 함께 월평균 3천만원 이상 매출을 올리고 있다. 특히 맛과 서비스로 고객들을 만족 시키고 있는 5년차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또한 외식브랜드 배달전문 창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야꼬닭’은 ‘야꼬닭 바베큐’ 브랜드와 ‘취향저격 안심탕수육’, ‘돈뚜껑 매운떡볶이’ 브랜드 등도 있다.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소자본창업, 치킨창업, 청년창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아주 적합한 사업 아이템이다.

‘야꼬닭’은 “야식을 꼬시는 닭이란” 뜻으로 현재 치킨배달맛집 1위 ‘야꼬닭 숯불바베큐’로서 배달의 민족 우수업소 2017년과 2018년 연속지정이 되었으며, 전 메뉴 식자재를 대기업과 협력으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바베큐 소스는 32가지 천연향신료로 만들어져 최고의 맛을 자랑하며 모든 요리는 주문받는 즉시 조리하여 맛과 향이 좋고, 고기는 12시간 숙성 후 320도 고온의 참숯으로 구워 기름이 없고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야꼬닭 바베큐’는 소자본 창업으로 이루어진 가맹점과의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지원한다. 소자본이다 보니 큰 금액이 들지 않는다.

또한 창업시 강점은 동종 창업시 보다 3배 높은 수익성과 매출로서 확인되며, 대형 육가공회사지원, 높은 매출과 낮은 투자비, 배달사원이 따로 필요하지 않다.

소자본창업에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은 배달전문 ‘야꼬닭 바베큐’ 가맹점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본사는 강남구 테헤란로 114길 20에 위치하고 있으며, 홈페이지(www.yakkodak.com)를 통해 좀 더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면 된다. 또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전화번호 1666-9033로 전화하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