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뮤지컬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세기의 대결”이 내년 1월 앵콜공연에 들어간다.

제작사 아이스튜디오는 뮤지컬 `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세기의 대결` 앵콜 공연의 티켓을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판매 중 이며 12월 27일 까지 조기예매 60% 할인을 진행 하고 있다. . 뮤지컬 `베이블레이드`는 지난 4월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아동·가족 공연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앵콜 공연 티켓을 예매한 관람객에게는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조기할인 60%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 시즌 공연 관람 티켓을 소지하거나 구매 내역을 지참하면 55%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또한 관람객 전원에게 관람전 펼처지는 베이블레이 대회에서 `베이`, `런처` ‘일본 직수입 한정판’를 증정 하고, 다양한 베이블레이드 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뮤지컬 베이블레이드는 친구들과의 우정, 포기를 하지않는 믿음과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주인공들의 서장하는 모습과 관객과 함께 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아이들에게는 통쾌함, 즐거움, 마지막은 친구와의 우정으로 어른들에게 까지 가슴속 뭉클함을 전하는 이야기로 만들어 진다. 공연은 양재 더케이 아트홀에서 내년 1월 12일 개막해 2월 10일까지 이어진다.

한편,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의 새로운 에피소드 `베이블레이드 버스츠 초제트 ` 투니버스를 통해 방영 중이다.

또한 연말연시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베이블레이드 전편 상영과 렌츠런 제주에서 펼처지는 베이블레이드 겨울페스티벌등 다양한 이벤트 개최하고 있는 인기 최고의 애니메이션이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