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예의와 배려를 중요시 여기는 일본의 문화 역시 일식의 인기에 한 몫을 더하고 있다. 일식당을 찾은 손님들은 대개 좋은 대접을 받은 듯한 느낌을 갖는 경우가 많으며 이에 일식은 식사 대접 또는 중요 모임에서 가장 선호하는 메뉴로 자리하게 됐다.

우선 생선회는 불포화 지방산과 풍부한 섬유질구성으로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으로 뇌기능을 활발케하고 DHA와 단백질의 일종인 콜라겐이 들어있어 세포막을 튼튼히해주고 피부를 탱탱하게해주며 뇌기능의 활성화와 순환기 계통의 성인병 예방에도 효능이 탁월하다고 알려져있다. 

먹음직스럽고 입에서 살살녹는 회를 즐겨보고 싶다면 어디를가야할까? 연말모임장소로도 손꼽히고 있는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에 위치한 '우마미'를 추천한다.

이곳은 숙성회를 사용하여 품질과 맛의 면에서는 아주 뛰어난 퀄리티와 맛을 자랑하고있다.

사장님은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회 괸리와 위생적인 모든 부분에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기때문에 믿고 신뢰하며 먹을 수 있는 맛 집이다.

또한 회를 산지에서 직접 공수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싱싱한 회를 맛볼 수 있다.

모임이나 회식하기 좋은 분위기이니 연말 많아지는 모임과 회식 자리, 이곳에서 편하게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 322
예약문의: 043-285-4695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