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법사타로&사주 대표 변정호

너무나 신기한 타로카드, 사주 보기 매해 연말,연시 에는 미래 에 대한 궁금증, 취업,진로,연예,결혼 등 많은 관심사로 운명에 대한 호기심을 가지고 방문을 많이 한다.

그에대한 간접 풀이로 타로카드 와 사주 보기가 유명하다. 궁금했던 나의 호기심을 풀어보고 새해에는 대박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줄을 서서 대기하였던 가게를 확장하여. 이번에 경성대학교 옆건물cgv 5층 봄점에 이어 2호점을 오픈한다.

경성대,부경대 5번출구 앞 대승타워 2층에 오픈하였으며, 오픈행사로 타로카드 진행시 손금도 무료로 볼수 있다. 길게 늘어선 대기인원이 덕분에 2호점 오픈으로 한결 빠른 진행이 가능하고, 마법사타로만의 독특한 풀이능력으로 사주(자미두수) 와 타로카드가 최고 인기 진행 중에있다.

또한 매해 진행하였던 이벤트로 1월1일 오후12~오후6시까지 타로카드 무료 보기 이벤트를 경성대CGV 5층 에서 진행 한다.

연말연시 2019 황금돼지해 모두 대박꿈 이루고 힘든 경제여건 속에 모두 무탈 하여 항상 건강과 풍요로운 2019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한지 3년째 올해도 무료타로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부산타로 마법사타로사주 우리 앞날에대한 호기심을 풀어 보는것 도 분명 도움될꺼라 본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