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요즘 맛집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며 맛집을 탐방하는 것은 즐거운 일이다. 그래서 전국의 맛집을 탐방하는 사람들도 늘고있는 추세다. 맛집이란게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공통된 평을 받고 있는 맛집에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자.

순대국은 비타민 B군이 들어있어 숙취해소, 간장 보호 및 중금속 등 독성 해소에 좋으며 철분 함량이 높기 때문에 빈혈, 어지러움증에 좋다.

순대국은 선지와 함께 우거지, 숙주, 배추 등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순대국을 천일염으로 간을 맞춰 막걸리를 곁들여 먹는 것은 수은독, 납독 등 환경공해에 따른 독성의 체내 축적을 막거나 풀어줄 수 있는 더없이 좋은 방법이다.

몸에 좋은 따뜻한 순대국 한 그릇을 먹을 수 있는 맛 집 '꿀꿀 진 순대국'을 소개한다. '꿀꿀 진 순대국'은 쌀쌀한 요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 집으로 호응이 좋다.

누린내가 없고 깔끔한 고기맛과 진한 국물 맛을 내며 신선한 재료만을 고집해서 쓰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맛 집으로 유명하다.

푸짐한 양과 누린내 없이 깔끔한 맛에 비해 가성비가 매우 좋은 맛 집으로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방문해도 좋은 맛 집이다.

깔끔하고 깨끗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들이 있어서 만족도가 2배가 되는 맛 집으로 유명하다.

강동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편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맛 집으로 제격이다.

메뉴나 예약문의는 아래의 예약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383-15 진순대국

영업시간:평일 10:00 - 22:00, 토요일휴무, 매주토요일 휴무 토요일 10:00 - 22:00

예약문의:02-472-0087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