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연인들은 가을을 맞아 미식 데이트를 즐긴다. 이들은 시원한 바람에 힘입어 평소 먹기 어려운 이색 음식이나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여러 지역을 찾아 다니는 것을 마다치 않는다. '맛집 탐방'은 가을철 연인 내지는 친구와 즐길 수 있는 낙 중의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 서곡리에 위치한 '뚜구리네'는 단골손님 많은 원주시 맛집으로 통하며,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이곳은 매장 바로 아래 계곡이 있어 흐르는 냇물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고, 자연산 식재료로 조리하며 반찬과 음식 모두 직접 만든 음식이 제공되어 인기다.

'뚜구리네'는 자연산 장어, 쏘가리 회, 쏘가리매운탕, 메기, 빠가사리 매운탕, 염소 전골, 토종 닭백숙, 오리 백숙, 삼겹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손님들의 기호에 맞는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고, 맛은 물론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보양 음식이 많아 만족도 높은 식사를 할 수 있다.

이곳을 방문한 단골손님은 이곳은 어떤 메뉴건 맛있고, 믿고 먹을 수 있어 자주 방문하고 있으며, 계곡에서 놀기도 좋고, 근처에 자연휴양림이 있어 가족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며 이곳을 호평했다. 

'뚜구리네'는 맛도 맛이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로 호평받아왔다. 덕분에 연인과의 데이트, 친구와의 모임은 물론 가족 식사, 각종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이곳은 곧 역세권이 들어서서 교통편이 편리해질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메뉴나 예약에 관한 문의는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 서곡리 1646-3

예약문의: 033-765-6667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