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 음식과 맛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 각지의 '내공 있는 음식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맛있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내공에서 나오는 깊은 맛과 만드는 이의 손맛이 어우러진 음식은 화제가 되어 많은 이들이 찾는다.

서울특별시 은평구 녹번동에 위치한 '장충당 녹번점'은 녹번동 족발 맛집으로 통하며, 입소문 듣고 찾아온 서울 각지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이곳은 차별화된 레시피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호평받아왔으며, 주문 수 35만 건을 돌파했다. 주문 수 35만 건 돌파는 철저한 시장 조사와 메뉴에 대한 고찰,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달성하게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곳 족발은 기존과 차별화된 레시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장충당 녹번점'은 당일 공수한 신선도 높은 국내산 족발 재료만을 취급함으로써 월등한 퀄리티의 족발을 자랑하며, 하루에 3번에서 5번 세척하고, 시간 별로 4번에서 5번 삶아 쫀득하고 부드러운 맛이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특히, 60도 세척법 개발로 겉은 탱탱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핏물을 완벽히 제거함으로써 돼지 잡내를 잡았다.

이곳은 앞다리와 뒷다리로 나뉜 다양한 메뉴와 알찬 구성과 저렴한 가격대를 자랑하는 세트 메뉴가 있어 손님들의 기호에 맞는 족발을 즐길 수 있고, 알싸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일품인 어리굴젓은 족발과의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해, 어리굴젓을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장충당 녹번점'은 맛도 맛이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와 청결한 매장 내부, 분위기로 호평받아왔다. 덕분에 연인과의 데이트, 친구와의 술자리는 물론, 가족 식사, 회식, 각종 모임 장소로 제격이며, 청년들이 운영하는 활기 넘치는 분위기가 더해져 만족도 높은 식사를 할 수 있다. 

이곳은 은평구 전 지역 배달 서비스를 제공해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이곳 메뉴를 즐길 수 있고, 매장에서 먹는 그 맛을 똑같이 느낄 수 있다.  

이곳은 매일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영업하며, 일요일의 경우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한다. 메뉴나 예약에 관한 문의는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 서울특별시 은평구 녹번동 237

영업시간: 매일 15:00 - 23:30, 주말 15:00 - 23:30, 일요일 15:00 - 23:00 

예약문의: 02-383-7772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