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요즘 사람들은 맛과 품질 그리고 분위기까지 모두 만족시켜야만이 매장을 방문할 정도로 깐깐하다. 맛이 좋지만 매장을 방문하기가 불편하거나 위생적으로 불안하다면 가지 않는다. 그 중에서도 족발전문점을 방문할 때엔 더더욱 따져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

물론 최근에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현대적인 감각의 족발전문점들도 하나 둘씩 등장하는 추세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담백한 족발의 맛을 선보이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는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한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족발 전문점 '족발야시장 망원역점' 은 깔끔한 목재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 및 음주를 즐길 수 있으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의 족발을 맛볼 수 있어 외식장소 및 회식장소로 화제이다.

'족발야시장 망원역점' 은 족발 전문점답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리지널 족발, 불족발, 반반 족발, 보쌈, 족발보쌈, 냉채족발, 불족발꼬치 및 팔도강산의 소주,맥주,막걸리등의 다양한 주류가 구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하며 특히 3년 묵은 숙성장을 사용하여 탄생시킨 전통의 깊은 맛과 풍미의 족발과 많은 사람이 매운맛을 줄길수 있도록 만든 딱 좋은 강도의 불독발은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으며 호불호가 없는 성공률 100%의 보쌈은 그 맛이 남다르다고 한다.

'족발야시장 망원역점' 의 사장님은 손님들에게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시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와 질 좋은 고기만을 취급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인근 주민들 사이에서는 당연 입소문이 자자하다.

친구, 연인 및 가족 외식이 있다면 마포구 족발 맛 집으로 화제인 '족발야시장 망원역점' 에 방문하여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5

영업시간:매일 15:00 - 03:00, 예약문의:02-333-4969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