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일식의 매력은 정갈함에 있다. 재료 본연의 맛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과한 양념 및 조리법을 사용하지 않으며, 그에 어울리는 깔끔한 담음새를 자랑한다.

예의와 배려를 중요시 여기는 일본의 문화 역시 일식의 인기에 한 몫을 더하고 있다. 일식당을 찾은 손님들은 대개 좋은 대접을 받은 듯한 느낌을 갖는 경우가 많으며 이에 일식은 식사 대접 또는 중요 모임에서 가장 선호하는 메뉴로 자리하게 됐다.

그중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1동에 위치한 '타마' 는 최근 남동구 인스타감성 가득한 안락한 분위기의 이자카야 맛 집으로 화제이다.

이곳은 트렌디하며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 및 음주를 즐길 수 있으며 부담 없는 가격과 인테리어 덕분에 직장인과 대학생 및 여성분들에게 인기이다.

'타마' 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시미, 랍스타 스페셜, 샐러드, 구이%조림, 볶음, 튀김, 나베, 일품요리등 그 외에 다양한 메뉴가 구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하며 모든 안주는 고퀄리티 수제요리이고 가격도 저렴하며 특히 사시미와 튀김메뉴는 인기 메뉴로 그 맛이 남다르다고 한다.

'타마' 의 사장님은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손님들에게 제공하려고 노력하시는 만큼 매일 신선한 식재료만을 취급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요리를 제공하니 인근 주민들 사이에서는 당연 입소문이 자자하다.

친구, 연인 및 가족 외식이 있다면 다양한 일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자카야 '타마' 에 방문하여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1동 1458 

영업시간:평일 17:00 - 04:00 / 주말 17:00 - 05:00

예약문의:032-433-0138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