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우리를 괴롭혔던 무더위는 옛일이 되었고,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겨울이 오기 전에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 단위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이며, 연인들은 그 동안 알지 못했던 맛집을 찾아 미식 데이트를 즐기기도 한다.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산남동에 위치한 'TACO15'는 멕시칸음식 퀘사디아 맛집으로 통하며, 이색 음식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 부터 다양한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매장을 방문한 손님은 청주에서 이태원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맛집이라며 이곳의 맛과 음식의 비주얼을 호평했다.

'TACO15'에서는 타코, 퀘사디아, 샐러드, 프라이즈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손님들의 기호에 맞게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소스가 다양해 이것저것 조합해보는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이곳은 맛도 맛이지만, 차별화된 매장 분위기를 자랑해 인기다. 특히 여성손님들의 취향을 저격해 '분위기깡패 맛집'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하며, 연인들의 데이트코스에 자리매김 하기도 한다. 

청주시 맛집 'TACO15'는 오후 6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 영업하며, 일요일 휴무이다. 메뉴나 예약에 관한 문의는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산남동 518

영업시간: 평일 18:00 - 02:00, 주말 18:00 - 02:00,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 070-7163-4877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