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가을의 선선한 날씨가 많은 사람들을 외출하게 만드는 요즘이다. 이러한 날씨 탓에 외식하는 사람들이 많다. 가을의 이런 날씨에 몸보신도 할 수 있는 건강메뉴인 와규가 요즘 호응이 좋다. 

와규의 특징은 흔히 ‘마블링’이라 부르는 근내지방도가 높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근내지방도가 높아지면 고기가 연해지고 즙이 많아진다. 일본의 최고 등급(5등급) 와규의 지방도는 22.5~31.7% 수준이다. 와규는 오메가-3와 오메가-6, 불포화지방산이 특히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와규가 맛있다고 소문난 맛 집 '와블비프'를 소개한다. '와블비프'는 일본 현지 와규 맛을 그대로 재현한 와규 맛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육질의 식감을 나타낸 것이 특징 이며 블랙앵거스도 선보이고 있다.

와규 외에도 아베리코, 블랙앵거스 등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가 있으며 사이드 메뉴도 여러가지가 있다.

또한 내부는 세련되고 아늑한 인테리어 덕분에 커플 데이트장소로도 좋으며 여타 고깃집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별미를 선보이고 있는 덕분에 경기도 뿐 아니라 서울, 인천 지역 미식가들도 자주 찾는 곳이다.

넓은 매장 크기 덕분에 가족 식사 장소, 데이트장소 뿐 아니라 모임장소, 회식장소로도 자주 선택을 받고 있다. 

경기도를 방문한다면 미식가들도 자주 찾는 와규가 유명한 맛 집 을 방문해 보자.

주소: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70

영업시간:매일 10:30 - 00:30 (브레이크타임매일 14:00 - 16:30)

예약문의:031-214-9992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