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재택 알바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부업뉴스가 정식 오픈했다. 

부업뉴스는 온라인으로 집에서도 일을 할 수 있는 재택부업이나 재택알바 정보를 한 자리에 모아 놓은 정보 커뮤니티다.

부업뉴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투잡이나 부업으로 부수익 창출을 원하는 직장인이 늘어나고 또 주부나 학생이 집에서 편하게 일을 할 수 있고 시간 활용이 용이한 재택 알바의 선호가 늘어나고 있는 것을 반영하여 재택 부업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부업 정보 커뮤니티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부업뉴스는 컴퓨터만 있다면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재택 알바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로 제품 홍보, 회원모집, 리뷰공유, 댓글달기, 설문조사 참여 등 다양한 재택부업 정보가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재택 알바 정보가 많아 초보, 학생, 주부, 노년층 등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재택 알바 정보가 제공되고 있다. 

투잡을 원하는 직장인은 물론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알바, 창업, 무료 홍보게시판 운영과 홈페이지 방문만 해도 매 월 최대 3,000원까지 적립되는 출석체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적립된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 쇼핑몰 운영과 커뮤니티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다. 

부업뉴스는 불황의 돌파구로 새로운 창업, 재택알바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부업뉴스 홈페이지(https://buupnew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