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10월을 맞이하며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되었다. 가을은 높은 일교차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데, 이럴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음식이다, 음식을 통한 원기 충전만큼 환절기 면역력에 특효인 것도 없기 때문이다. 

그 중 서울 신대방에 위치한 낙지요리전문점 '낙지세상' 을 소개한다. 이 곳은 각종 낙지요리와 그 맛이 남달라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낙지세상' 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내부의 홀 또한 넓고 쾌적하여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으며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과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어 회식장소 및 외식장소로 손색이 없다.

'낙지세상' 은 낙지요리전문점 답게 메뉴 또한 다양하며 낙지덮밥, 낙지해물파전, 산낙지회, 왕만두, 볶음밥, 연포탕, 낙지해물탕, 낙지해물찜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여 골라먹는 재미가 솔솔하며 포장도 가능해 일반 가정집에서도 맛볼 수 있다. 거기에 셀프바 코너가 있어서 다양한 밑반찬을 푸짐하게 드실 수 있다.

'낙지세상' 의 사장님께서는 맛과 서비스 그리고 위생을 중요시여겨 가게내부의 홀과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와 싱싱한 해산물만을 취급해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을 엿볼 수 있으며 타업체와 다르게 맵고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남녀노소 부담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을 추구하여 제공하니 인근 주민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자자하니 TV프로에도 소개 된 맛집이다.

친구, 연인 및 가족외식이 있다면 낙지요리맛집으로 화제인 '낙지세상' 에 방문하여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 및 영업시간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서울특별시 동작구 신대방1동 686-74

영업시간: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예약문의:02-834-5777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