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언제 그랬냐는듯 무더위는 사라지고, 선선한 바람이 분다. 이런 까닭에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도 늘어나고, 연인들은 풍부한 먹거리가 나는 가을을 맞아 미식 데이트를 즐기기도 한다. 이들은 평소 먹기 어려운 이색 음식들을 먹기 위해 여러 지역을 찾아 다니는 것을 마다치 않는다. 요즘, 서울 근교 여행지와 우리가 몰랐던 서울의 맛 집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행복은 가까운 데 있다. 서울은 우리가 몰랐던 먹거리도 많고 데이트 코스도 진진해 알면 알 수록 즐거움이 배가되는 곳이다. 굳이 멀리 떠나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마루돈가'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에 위치한 돼지고기 맛 집이다. 문래동에서 '힐링명소'라는 애칭과 함께 사랑받고 있는 이 곳은, 식감 좋은 두툼한 고기, 다른매장과 차별화된 돼지고기로 인기다. 돼지고기는 어느 동네에서건 맛볼 수 있는 흔한메뉴이지만,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은 왜 '마루돈가'를 고집할까. 

삼겹살의 격을 높이는 '마루돈가'는 100% 국내산 프리미엄 1등급 이상 암퇘지만을 고집하고, 엄선된 최고의 원육을 특정 저온에서 14일 이상 숙성한다. 육즙을 최대로 보존해 줄 수 있는 3cm이상 두께의 원육을 제공하며, 숯 중에서도 최고의 숯, 숯의 명품이라 불리우는 비장탄만을 고집한다. 40초라는 짧은 시간 동안 직화로 구워 육즙 손실을 최소화 했고, 전국 팔도 맛기행을 다니며 돼지고기에 가장 잘 어울리는 최고의 반찬으로 구성된 8가지 라인업을 준비했다.

매장을 방문한 손님들은 8가지 라인업에 관심을 보인다. 전남 신안군 천일염, 특제 수제 쌈장, 명이나물, 깻잎 장아찌, 파무침, 씻은지와 갈치속젓, 전라도식 파김치, 무장아찌로 구성된 라인업은 손님들의 호평을 받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매일 소량으로 한정판매하는 껍살은 탱글탱글한 식감으로 인기다. 껍데기와 살코기로 이루어진 배 끝쪽살의 부분으로 통통튀는 맛이 일품인 특수부위다. 한 번 먹으면 자주 와서 먹게된다는 손님의 평이다. '마루돈가'에서는 '통 껍살'을 비롯해 '숙성 통 삼겹살', '숙성 통 목살', '통 항정살'등의 차별화된 돼지고기를 판매하며, 손님들의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차별화된 돼지고기를 통해 가까운 행복을 만나보고 싶다면, '마루돈가'를 방문해보자. 메뉴나 예약에 관한 문의는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77-31

예약문의: 02-2632-3692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