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형주 부단장과 전 LA레이커스 Del Harris 감독

[유성연 기자] 지난 8월에 필리핀 마닐라에 재능기부농구클리닉을 가진 한기범농구교실 이형주부단장((대한농아인농구협회 기술위원/경기대학교대학원 석사과정)이 이번에는 미국 LA에서 재능기부농구클리닉 및 지도자연수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특히, 이번 LA에서 펼쳐지는 재능기부농구클리닉 행사에는 지난해 국제농구지도자강습회(2017 International Basketball Coaches Academy) 참여한 코치들과 함께 진행된다.

금일 출국하는 이형주부단장은 “우선 현재 경기대학교대학원에 재학 중에 흔쾌히 해외봉사를 허락해주신 김성수교수님, 곽한병교수님, 장윤창교수님께 감사 드립니다. 2주간 LA에 머무르면서 지난해 국제농구지도자강습회에 참가한 코치들과 함께 농구를 지도하며, 농구지도 강습회에 참가하게 됩니다. 2주간의 지도와 배움의 시간이 제가 한국에서 농구를 지도하는데 있어 큰 동기부여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라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이형주부단장은 LA에서 2주간 머무르면서, 로스앤젤레스바스켓볼아카데미(Los Angeles Basketball Academy), LA클리퍼스 농구교실(LA.Clippers Youth basketball), Great gain athletics 등 에서 농구를 지도를 할 예정이다. 이후 11월 5일부터 15일까지 오하이오 데이턴에서 열리는 ’2018 국제농구지도자강습회(2018 International Basketball Coaches Academy)’ 참여할 예정이다.

▲ 이형주 부단장과 전 UCLA대학을 지도한 Greg Hayes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