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하늘이 푸르고 말이 살찐다는 ‘천고마비(天高馬肥)’의 계절 가을, 이맘때면 전국의 맛집을 찾아 식도락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그중 경상남도 김해는 50만명이 넘는 인구가 살고 있는 도시로 지역 특생이 묻어나는 음식점이 많아 가을을 맞아 식도락 여행을 계획중인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장소로 꼽힌다.

김해는 먹거리 외에도 故 노무현 전대통령의 생가인 봉하마을을 비롯해 부엉이바위 등 가볼만한곳이 많아 식도락 여행의 재미를 배로 느낄 수 있다. 식도락을 위해 김해를 방문했다면 현지인들 사이에서 김해 진영신도시 맛집으로 알려진 '이화명가'를 들러보는것도 좋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벌써부터 인근지역주민들의 입소문이 자자한 '이화명가'는 멀리서 방문하는 이들 또한 굉장히 많다. 넓은 규모의 매장을 지니고 있으며 깔끔하고 쾌적하게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지는 곳이기에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편안한 식사를 이룰 수 있다.

특히, 이곳 '이화명가'는 고기와 회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매장 한편에는 정육시설이 자리잡고 있으며 반대편에는 쾌적한 수조 내에서 싱싱하게 살아있는 해산물들을 마주할 수 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두께에 따라 고기를 즐길 수 있으며 매일 2.5톤 물차로 통영에서 횟감을 공수받아 오기에 최상의 품질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 단위의 손님들을 위해 어린이 놀이방까지 구비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까지도 제공하고 있다.

질부터 남다른 고기와 회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메뉴를 통해 단체 모임 또는 회식, 외식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이곳 '이화명가', 다가오는 주말 가족들과의 나들이 속 식도락 여행을 떠나고자 한다면 이곳을 추천하는 바이다.

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진영읍 진영리 1613-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30, 예약문의 : 055-342-4988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