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저렴한 가격과 풍성함이 돋보이는 세트구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공간, '달테이블'이 화제이다.

가족단위, 소모임, 단위모임 등 다양성을 요구하는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현재 SNS에서 꾸준히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대중성을 확보하고 누구나 따라할 수 없는 특별함을 지녀 푸짐하고 든든하며 맛좋은 식사를 누릴 수 있는 이곳.

'달테이블'은 다양한 미각의 케미가 존재하는 공간이다. 편한 공간과 트렌디한 공간의 케미를 만들어 내고 착한 가격과 푸짐한 구성의 케미가 있다. 식재료 공급을 차별화하여 각종 재료 수입에 있어 자체 개발로 제조하여 공급함으로써 원가절감을 물론 운영 중 발생할 수 있는 공급의 불안정을 해소하였다.

보름달처럼 소박하지만 정성을 듬뿍 담아 한상 차린 아담하고 정성스럽고 풍성한 먹거리의 공간 '달테이블', 많은 지점들 중에서도 대전 자운동에 위치한 신성점을 소개하고자 한다. 멀리서부터 눈에 띄는 매장의 간판으로 아늑하고 은은한 조명으로 더욱이 분위기가 매력적인 공간인 이곳.

'달테이블' 신성점은 다른 업체와는 다르게 미리 조리해놓은 음식이 아닌, 손님이 주문 즉시 그 자리에서 바로 요리하는 퓨전 레스토랑이다. 직화쭈꾸미와 피자, 파스타를 저렴한 가격으로 한번에 맛볼 수 있으며 매장의 규모까지도 넓어 단체 모임은 물론 가족 외식, 친구들과의 모임,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많고 많은 세트 메뉴 중에서도 단연 인기가 많은 풀코스 세트에는 직화 쭈꾸미, 양념닭불고기, 장작불고기의 메인 메뉴가 자리잡고 있으며 이 중 한가지를 택하고 이외의 샐러드 파스타, 냉국수, 피자까지 즐길 수 있어 가성비로 단연 으뜸이다.

그렇기에 1인당 저렴한 가격으로 이를 모두 맛볼 수 있으며 든든한 한끼 식사를 이룰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단골 맛집으로 지정되고 있는 '달테이블' 신성점, 가족과의 외식 장소가 고민중일 때,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든든한 식사를 즐기고 싶을때 이곳으로 향해보는 것은 어떠할까.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자운동 20-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예약문의 : 042-861-3354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