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휴가철이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도심을 떠나 바다로 휴가를 떠나면서 추억을 핸드폰,카메라로 고스란히 담아 여름의 낭만을 느끼고, 추억을 남길만한 무언가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 가족과 친천들의 만남, 연인, 친구들과의 만남이 잦아지는 시기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담고자 사진액자를 찾는 이들이 많아 지고 있다.

이런가운데 액자제작소 액자창고에서는 7월을 맞이 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액자창고 온라인샵에서는 사진을 전달만해주면,리터칭 전문가를 통해 얼굴보정, 몸매보정,색감보정 등의 포토샵을 무료로로 받을수가 있으며,보정파일도 직접 보관할수 있도록 증정해 주고있다, 

또한 보정후 추가 보정 요청도 적극반영하고 있으며, 만족도가 아주 높아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관계자는 7월30일까지 타임세일을 통하여 고급형 아크릴액자를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수 있다고 전했다. 가족&반려견&친구&웨딩 등의  사진 액자는 모두 제작이 가능하며,세트로 구매시 20%까지 할인된 구성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액자창고 온라인샵 관계자는 "사람들이 가장행복해 보일때 보여 지는 모습을 보면 저희 마음도 따뜻해 진답니다. 액자가 단순한 형상이 아닌 마음을 담을 수 있는 가구가 되기를 바라며 한분한분에게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고 전하며 "마음을 다하는 액자창고가 될것이며, 액자를 생각하면 액자창고를 떠올수 있도록 브랜드 목표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라고 전했다.

정교한 사진과 보정작업이 진행되는 액자창고는 소비자들과 1:1 맟춤 서비스로 진행되고 있는 곳이다.보다 자세한 사항은 액자창고 홈페이지 www.changgo1004.com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