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동 소재 대전월평마집 "식식"은 기존의 야식 업체들과는 확연히 다른 차이점을 갖고 있다. 새벽에 쉽게 접하지 못하는 음식을 판매하여 낮에는 물론 새벽에도 즐길 수 있는 심야식당으로 많은 식객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업체는 야식이라 하기에 다소 색다른 퓨전요리를 선보이며 그중에서도 소고기 큐브로 구워내는 찹스테이크, 동서양이 어우러진 퓨전 이태리해물탕, 버터새우와 마늘소스가 어우러진 새우요리 그이외에도 베이컨과 야채가 가득한 매콤베이컨 볶음밥, 닭과 보리밥이 어우러진 보리보리닭 등의 이색적인 요리들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곳은 인테리어 또한 매력적인 요소이다. 푸른색을 띄운 분위기로 한켠에는 바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혼밥족들은 물론, 다양한 친구, 모임, 연인 들의 식사장소로 알맞으며 오픈형 주방으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위생과 청결은 물론 늦은밤과 새벽에 오가는 이들을 위해 안락함을 선사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곳에서 사용하는 채소류 등 식재료를 주방장이 직접 확인한 후 조리에 활용하여 고객 신뢰를 높이고 있다. 농산물시장에서 당일 공수한 재료를 취급하기 때문에 메뉴마다 신선한 맛이 일품이다.

이처럼 당일 공수한 식재료만 활용하여 맛에 대한 굉좡히 자부심이 강하며 양 또한 가본 300g이상으로 1.5인분 정도 분량으로 푸짐하게 제공하여 서비스가 좋아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이지역 주민들은 물론 이미 많은 단골층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혼술, 혼밥 족들을 위한 센스있는 심야식당으로 늦은밤, 늦은새벽시간에 제대로 된 한끼 먹고 싶은, 분위기있는요리와 함께 조용히 술한잔을 즐기고 싶은 식객들을 위해 이곳 "식식"이로 가보는건 어떨까?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동 565

영업시간: 수요일 휴무월 5회 휴무매일 18:00 - 06:00 5월 수요일휴무

예약문의: 010-8138-8806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