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예의와 배려를 중요시 여기는 일본의 문화 역시 일식의 인기에 한 몫을 더하고 있다. 일식당을 찾은 손님들은 대개 좋은 대접을 받은 듯한 느낌을 갖는 경우가 많으며 이에 일식은 식사 대접 또는 중요 모임에서 가장 선호하는 메뉴로 자리하게 됐다.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풍운일식" 은 현지 일본을 온듯한 인테리어와 집앞 동네에서 즐기는것처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일식집 컨셉을 바탕으로 언제든 친구, 가족, 지인들,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다.

업체는 다른 일식당과는 다른 또 다른 느낌으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분위기가 좋으며 싱싱한 해산물과 회, 다양한 일식요리들을 선보이고 있어 이지역 주민들은 물론 검색후 찾아오는 식객이 있을만큼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곳은 정식 메뉴들을 비롯해 전채, 생선회, 초밥, 조림, 생선구이, 튀김, 식사, 후식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코스요리로 맛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모듬회, 참치회, 메로구이, 매운탕, 초밥 등 단품메뉴로 즐길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푸짐한 양으로 승부하여 손님상에 내놓으며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맛집으로 신선한 재료와 직접 만든 소스를 사용하여 최상의 맛과 멋드러진 술로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연령층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특히 오픈형주방으로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위생과 청결 뿐만 아니라 볼거리를 제공하고 이미 많은 SNS에서도 소개된 맛집으로 조용하게 분위기를 내고 싶은 식객들의 방문이 계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업체는 다양한 요리를 활용하여 접목한 품질좋은 맛과 분위기를 느낄수 있으며 5월이 가정의달인 만큼 가족외식, 단체예약 장소로 적합하며 기분좋아지는 서비스로 이 지역 주민들은 이미 아는 맛집으로 한번 오면 두번 세번 더 오게 된다는 맛집으로 단골층이 많이 형성되었다.

주소: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710 문화빌딩2F

영업시간: 매일 11:00, 예약문의: 02-932-2020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