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차가버섯, 분말제품을 주력으로 러시아에서 좋은 품질의 차가버섯을 직수입하여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샵 '한국버섯농원'이 화제이다.

차가버섯은 살아있는 자작나무의 영양분을 먹고 자라나는 버섯으로써, 북위 45도 이상에 위치하는 시베리아, 북미 및 북유럽 지역의 자작나무 등에서 발견되는 버섯으로 바이러스가 착생하여 자작나무의 수액을 먹고 단단한 검은 괴(덩어리)를 형성하여 약 20년 정도 성장한 것을 이른다.

대부분의 버섯이 죽은 나무에서 자라는 사물기생인데 비해 차가버섯은 살아 있는 나무에서 생물기생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또 균류의 균사가 자라 형성되는 일반 버섯과 달리 바이러스가 기생하여 자라기 때문에 다른 버섯과 성분적으로 다소 차이가 있다.

건강에 좋은 성분이 풍부한 러시아 차가버섯은 활성물질 크로모겐과 황상화 물질 클라보노이드,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SOD효소, 면역세포를 활성화하는 베타클루칸 등 각종 미네랄 성분을 다량 포함하고 있으며, 이 곳 '한국버섯농원'에서 제일 건강에 좋은 식품이라고 믿고 소비자들에게 건강을 판다는 생각으로 제공중에 있다.

물에 타서 또는 음식에 넣어서, 우려내어 즐겨먹을 수 있는 차가버섯 분말 외에도 다른 버섯 종류를 국내에서 무농약으로 건강하게 재배하는 버섯들만을 제공하고 있으며, 품질은 최고이며 가격은 합리적이기에 그 수요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국내산 영지버섯, 녹각영지버섯, 상황버섯 등 국내에서 재배되는 버섯들만을 최고의 품질로만 제공하는 '한국버섯농원', 믿고 안심하여 먹을 수 있는, 검증되어 소비자들의 건강까지도 책임지는 이 식품들을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품질로써 선사하고 있는 '한국버섯농원'의 사이트로 접속해보도록 하자.

한국버섯농원 스마트스토어 링크 : http://www.mushroomall.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