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인구 6,700만명의 태국은 동남아에서도 한류 열풍이 무척 강한 곳 중 한 곳이다. 

젊은이들은 K팝에 열광하며, 한국 드라마의 주인공을 줄줄이 꿰고 있는 팬들도 즐비하다. 우리나라와 교역이 성장해 나갈 가능성도 큰 나라다.

FTA 덕택에 태국 악세사리 시장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한 주얼리 브랜드가 있다. 동남아 지역에서
한국 귀금속 제품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수출 물량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FTA 현정관
세를 적용해 물품의 단가를 인하함으로써 수출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여, 국내에서
는 물론 해외까지 진출한 브랜드 '블링봉'을 주목해보자.

'블링봉'은 2016년에 오픈한 귀금속제조회사 '신우'가 야심차게 런칭한 자체 브랜드로서 고객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트렌디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14K브릿지주얼리 브랜드이다.
신우 김동우대표는 고객의 아름다움과 만족을 위한 최상의 주얼리 제품을 제작하기 위하여
'SPARKLING BEAUTY'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분야의 패션 전문가들과 협업하였다. 이 과정에서
슈퍼모델 김규봉씨가 직접 제품개발과 착용모델로 참여하였고, 유행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하여 가로수길에 위치한 본사 연구소에서 20년 이상의 제작 경험을 가진 숙련된 장인들이 핸드메이드로 제작한다.

지난 2017년 7월에는 ‘스와로브스키 IB 파트너십’을 계약하면서 더욱 그 입지를 넓히고 있다.
‘블링봉’의 주얼리에 셋팅되는 SWAROVSKI®ZIRCONIA(스와로브스키 지르코니아)는 완벽한 컷팅으로 다이아몬드와 같은 영롱한 빛을 보여주며, 다양한 컷팅과 컬러의 SWAROVSKI®ZIRCONIA만을 셋팅하여
차별화된 주얼리를 선사한다. 모든 제품에는 정품태그가 부착되고, 모든 태그의 뒷면에는 고유한 QR-코드가 부여되어 있어 정품 여부까지 간단히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로고가 들어간 쇼핑백부터 주얼리 케이스, 제품 보증서, SWAROVSKI®ZIRCONIA 정품태그의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고급스러움은 물론 소장가치까지 느끼게 할 수 있는 ‘블링봉’만의 브랜드 패키지 세트를 제공한다.

하여, 디자인력과 주얼리 제작 노하우로 한국 주얼리 시장 뿐만 아니라 태국 등 해외 수출을 통해서도 그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브랜드 '블링봉'. 더 많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 주얼리를 공급하고자 모든 제작 공정이 자사내에서 이루어지도록 시스템화 되어 차별화된 주얼리를 제공하는 브랜드 블링봉에서 퀄리티가 남다른 주얼리들을 만나보도록 하자.

블링봉 스마트스토어 링크 : http://storefarm.naver.com/blingbong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