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1인 가족이 증가하는 요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일명 "펫팸족"이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애견을 기르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애견육포 등의 애견간식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수제명가" 쇼핑몰은 애견을 위한 프리미엄 애견수제간식으로 주목을 끌고있다.

수제간식 쇼핑몰 "수제명가(http://smartstore.naver.com/010pet)" 는 반려동물 및 식품 제조업 30년 제조, 유통 법인설립으로 국내 최초 상어고기를 이용한 반려동물 식품 제조로 현재 ANF, 헬로우도기, 티에스아이, 이글벳, 신우무역, 쿠팡로켓배송 등 강아지, 고양이들을 위한 바른먹거리를 직접 만들어 생산, 납품을 하며 많은 고객층들을 만족시키는 양질의 간식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업체는 자체공장생산품을 소비자에게 직접제공해서 유통마진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배합사료제조허가, 단미사료제조 허가받은 농산물 검역점검 및 SESCO협력공장으로써 자체브랜드 웰펫영양제와 수제명가 프리미엄, 홍삼사료 및 수제간식제조등 다양한 기호성이 다른 식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색조, 보존제, 유화제 등 아무런 식품첨가제를 사용 하지 않고 신선한 재료의 본연의 맛을 낸 간식들로 특히 면역력강화, 다이어트, 피부건강, 치석제거 등 다양한 기호성이 다른 식품들로 선보이고 있으며 간식 자체 육질이 부드러워 어린 강아지나 노령견도 쉽게 먹을 수 있는 간식들만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마음으로 생산하며 세분화된 카테고리로 다양한 상품이 잘 배치되어 있어 상세페이지를 확인해보면 제품에 대한 설명과 자세한 제품컷도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좀 더 수월하게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수제명가" 는 앞으로도 푸짐한 양과 믿을 수 있는 품질 덕분에 단골 고객까지 꾸준하게 늘어날것으로 예상한다.

수제명가 스마트스토어 링크 : http://smartstore.naver.com/010pet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