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상주곶감농원, '농부의시간'은 곶감의 고장 경북 상주에서 직접 연구 재배한 상주둥시감을 특화된 기술과 오랜 경험으로 고품격 상주곶감만을 생산합니다."

예로부터 상주곶감이 유명한 경북 상주는 감나무 재배에 적합한 토양과 곶감건조에 적합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곶감의 고장인 '농부의시간'은 이종갑 대표님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상주곶감의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농부의시간'에서 제공되는 곶감은 겉 부분의 물기가 잘 말라 부드럽고 달다. 상주는 북서계절풍으로써 계절에 따라 주기적으로 일정한 방향으로 부는 바람이 강하게 부는 지역이기에 곶감이 잘 마르는 날씨와 흙이 좋아 감이 잘 자랄 수 있는 지역이기도 하다.

이종갑 대표님께서는 상주시 감시험연구소를 통해 습득한 감나무 재배 기술로 좋은 품질의 감을 생산하기 위해 감나무를 직접 재배하고 잇으며, 연중 내내 감나무를 관리하여 생산한 상주둥시감만을 사용한다.

또한, '농부의시간'은 직배송으로 이루어지기에 더욱 많은 이들에게 믿음을 줄 뿐만 아니라, 연중 품질 좋은 상품만을 취급하기에, 품질에 문제가 있을 시에는 100% 환불을 보장한다고 한다.

아울러 여름에는 주력 상품으로써, 감말랭이와 홍시 스무디 또한 판매할 예정인 '농부의시간'. 남다른 감에 대한 열정과 끝없는 노력으로 최상의 품질만을 제공하기에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을수 밖에 없다. 

건강과 맛까지 책임지는 곶감. 차별화된 맛으로 즐겨보고 싶다면 이 곳, '농부의시간'을 방문해보도록 해보자.

농부의시간 스토어팜 주소 : http://smartstore.naver.com/farmtohome

이종갑 대표님 : 010-2735-3526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