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등갈비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양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이다. 등갈비살은 마블링이 좋고 육즙도 진한데, 복강 쪽 표면은 두꺼운 근막이 덮고 있다. 등갈비살은 갈비살의 육즙이 풍부한 감칠맛, 등갈비뼈의 골즙 향, 그리고 등심근의 담백한 살코기 맛이 혼재하는 독특한 맛이 일품이다.

이렇게 맛 좋은 등갈비를 국내산 등갈비만을 고집하며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추구하는 '양푼애등갈비'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에 위치하여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벌써부터 소문이 자자한 맛집이다.

젊은 사장님께서 언제나 친절한 서비스로 맞아주시며 쾌적하고 청결한 매장 내에서 건강한 등갈비를 즐겨먹을 수 있는 맛집, '양푼애등갈비'.

국내산의 신선한 재료만을 고집하여 언제나 오시는 손님들에게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양푼애등갈비'는 대표 메뉴인 양푼등갈비부터 곤드레나물밥이 있으며 그 외에는 당면과 떡 사리, 버섯, 메밀전 등을 추가하여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상차림에서 큰 메밀전이 등장하는데, 이는 기본으로 나오는 것으로 추가시에는 1천원의 비용이 들며 중독되는 맛을 자랑한다.

더불어 막걸리 또한 단돈 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착한 재료들로 착한 가격에 맛 좋은 등갈비를 맛볼 수 있는 '양푼애등갈비'는 현재 일요일에도 이벤트를 진행하여 현금결제시 3인분 포장을 3만 3천원에서 2만 8천원에 누려볼 수 있다고 하니 넉넉한 사장님의 인심도 엿볼 수 있다.

이미 SNS에서도 안산에서 제일 맛있기로 소문난 '양푼애등갈비'.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것 뿐만 아니라 성인병 예방에도 좋고 대장관련질병을 예방해주는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진 곤드레로 한 음식까지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즐겨먹을 수 있다고 하니 가히 맛집이 아닐 수 없다.

오늘날 가족들과의 외식 장소,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 각종 모임 장소로도 손꼽히는 이 곳에서 최고의 등갈비 맛을 보는 것을 추천하는 바이다.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651-9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 : 031-501-8881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