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충남 아산시 배방읍에 위치한 '집나간오리돌아온닭백숙'에서는 남다른 노하우로 손님들의 건강을 책임지며 꾸준한 노력과 정성으로 신뢰성까지 고루 갖춘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집나간오리돌아온닭백숙'은 10가지 한약과 신선한 닭과 오리로 요리하여 주문과 동시에 삶기 때문에 진한 국물맛이 특별하다고 한다. 오리 냄새를 싫어하시는 분도 오리냄새가 전혀 나지 않으니 걱정 안하고 즐겨먹을 수 있다고 한다.

이 곳 '집나간오리돌아온닭백숙'에서는 대표적인 메뉴로 '집나간오리'와 '돌아온닭백숙'이 가장 인기이다. 그 외에도 건강백세약계탕, 얼큰이오리, 얼큰이백숙, 얼큰이약계탕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모두 보양식에 속하는 음식들이다.

건강한 닭과 오리들을 한번에 즐겨먹을 수 있는 '집나간오리돌아온닭백숙'은 밑반찬부터 깔끔하고 정갈하여 오시는 손님들에게 만족도를 높여주며,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오리와 닭 요리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냄새가 없고 한약 재료의 맛까지 감도는 '집나간오리돌아온닭백숙'의 요리들은 모든 손님들이 육수를 먹고 반할 정도로 자꾸 생각나는 맛을 자아해낸다.

특히 많은 사람들의 칭찬이 자자한 오리백숙은 그 위에 갖가지 좋은 채소인 부추와 능이버섯 등을 올려 더욱 건강한 맛을 자아해내며 질긴 오리고기라는 생각을 전혀 들지 않게 부드럽고 쫄깃한 질을 지니고 있다.

이렇게 주문 즉시 요리하여 모든 음식들을 제공하는 '집나간오리돌아온닭백숙'은 이미 충남 아산에도 널리 알려져 있는 배방 맛집으로 통한다고 한다. 더불어 모든 메뉴가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 맛있는 음식들을 즐겨먹어보도록 하자.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255-14

전화 : 041-531-1143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