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천동골힐링명상센터'는 천동골에서 진행되는 단식, 디톡스, 명상으로 사람들에게 좋은 에너지와 건강한 효소, 몸과 마음의 대화 명상으로 공복감 없이 편안한 휴식 가운데 몸과 마음의 중심이 세워질 수 있도록 멋진 시간을 선물해주는 곳이다.

단식(효소단식)은 같은 날 시작하여 2박 3일, 4박 5일로 진행이 된다. 비움과 명상을 함께 하게 되면 스트레스, 불안, 고민, 육체적인 피로가 함께 비워짐으로 삶의 여유를 되찾게 된다고 한다.

"비움" 천동골의 아름다운 자연, 건강한 효소, 자연요법으로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하며, "채움" 마음을 몸으로 불러들여 몸의 느낌, 호흡, 기운과 하나됨을 통해 에너지가 몸안을 채운다. "각성" 단전에 닻내리기를 통해 생각과 감정이 잦아들고 몸과 마음의 중심이 바르게 세워진다.

이러한 명상을 체험하러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끌고 있는 '천동골힐링명상센터'는 충청남도 천안시 목천읍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디톡스자연치유명상은 각종 독소와 스트레스로 인해 피로와 질병과 염증으로 디톡스가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몸 속 깊숙한 곳의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영양분과 산소를 공급해주는 알카리성 육각형 자죽염수 디톡스로 “비움”과 미네랄로 “채움”을 하면서 공복감 없이 육감을 열어주는 명상으로 자연치유가 극대화 되도록 해주며, 보식과 요요현상이 없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에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2박3일간의 힐링을 선사한다. 

또한, 스토어를 이용하여 몸에 좋은 건강기능식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씹어먹는 감잎 프리미엄으로 '감잎차환', '미네랄식이섬유', '제주간청원', '현미김치유산균' 등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중에 있다.

주소 : https://healingmeditationlife.com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