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안구건조증은 우리나라 국민 중 75% 이상이 앓고 있을 정도로 흔한 질환이다. 

특히 컴퓨터와 스마트폰과 같은 전자기기를 많이 사용하거나 일회용렌즈, 컬러렌즈 등 눈에 직접 착용하는 콘택트렌즈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들은 안구건조증 증상을 경험하기 쉽다.

안구건조증 치료를 목적으로 일회용 인공눈물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다. 

인공눈물의 경우 일시적으로 부족한 눈물을 보충해주지만 수시로 사용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고,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기는 어렵다. 따라서 생활습관을 개선하고 주변환경을 점검해보는 노력이 필요하다.

눈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며 눈에 영양을 공급을 하는 것도 좋다. 특히 연어와 고등어, 견과류 등 오메가3를 포함하고 있는 음식이 좋은데, 오메가3는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합성되지 않아 외부 섭취가 필수적이다. 음식으로 섭취가 불편하다면 눈 영양제 추천 제품을 살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눈 건강 전문 쇼핑몰 '눈에좋은영양제'에서는 건조한 눈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아이골드 포 드라이아이제품과 눈의 영양공급을 위한 아이골드맥스 플러스제품을 선보이며 입소문을 타고 떠오르는 영양제 쇼핑몰이다.

두 제품 모두 일반 루테인이 아닌 프롤라글로 루테인을 사용하며 오메가3 원료도 최상위 등급만 사용하고 있다.

오영준 대표의 친아버지인 오충식 대표 '(주)한국클라리티 대표이사' 는 2001년부터 눈영양제를 연구, 국내에서 가장 먼저 플로라글로 루테인을 넣은 눈영양제를 개발 및 오프라인에서 판매를 해왔고

아들인 오영준 대표에게 두 제품에 대한 온라인 사업권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오영준 대표는 두 제품을 직접 먹어보면서 공부까지 하고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등 현재, 눈영양제 제품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단순히 루테인을 먹으면 좋다가 아닌 제품의 신뢰도와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주)한국클라리티 오충식 대표는 MPS 2 라는 황반색소밀도 측정기까지 국내에 정식으로 수입하며 실제로 황반색소밀도 변화에 대하여 과학적으로 접근하고 있으며, 눈관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는 물론 황반변성 및 기타 실명예방을 위한 홍보를 부자가 꾸준히 하고 있다. 

눈에좋은영양제 스토어팜 주소 : http://storefarm.naver.com/eyegold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