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에는 오프라인 매장보다 인터넷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들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온라인에는 엄마옷, 미시옷, 여성의류, 남성의류, 유아동복 쇼핑몰 등 많은 의류 쇼핑몰이 있지만 아이들을 위한 아동의류 전문쇼핑몰을 찾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일찍이 패션에 눈을 뜨고 있는 요즘 아이들이 많아진 추세로 '등골브레이커'라는 단어가 생겨나며, 비싸진 키즈시장에서 유독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유아의류쇼핑몰'리트리안'이 큰 화제다.

1세부터 5세까지의 의류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이지만 앞으로 13세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있는 유아의류쇼핑몰‘리트리안’(http://storefarm.naver.com/liedlian)은 초등학교에 올라가는 아이들을 위한 세련된 디자인과 퀄리티 좋은 상품들을 곧 업데이트 예정이며, 또한 유아의류로 많은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맞벌이를 하는 가족들이 늘어남에 따라 아이들 옷을 사기 위해 백화점이나 상점에 직접 가서 구매하는 번거로움이나 가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상품들의 저렴한 가격으로 디자인부터 퀄리티가 좋은 상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

또한, 성장이 워낙 좋은 우리 아이들에게 입힐 수 있는 사이즈, 주니어 19호 사이즈까지 나오는데 이 사이즈는 보통 14~15세정도(키165~170/50~55KG)까지 입을수 있다고 한다.

다양한 상품들을 알록 달록 예쁜 색감들로 제공하고 있는 '리트리안'에서 우리 아이의 데일리룩을 추천하는 바이다.

리트리안 스토어팜 주소 : http://storefarm.naver.com/liedlian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