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에는 외식을 할때 음식의 맛뿐만 아니라 동시에 몸에 좋은 음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음식에 쓰이는 식재료의 효능을 알고 먹으면 더욱 건강해진 느낌을 받게 된다.

내장을 뺀 명태를 반건조시킨 코다리는 간을 보호하는 메티오닌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 되어 있는 식품이며, 지방 함량도 적고, 열량도 낮아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재료이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위치한 '바다향왕코다리'는 업체만의 특제 양념으로 쫀득한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없던 입맛도 돋구는 코다리 전문점이다.

업체의 대표메뉴인 왕코다리조림은 고객의 먹는양에 맞게 대, 중, 소로 판매하고 있으며 매콤한 맛이 특징인 '바다향왕코다리'왕코다리조림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매콤한 코다리 조림은 명태와 밥을 김에 싸서 먹는 것이 보통이며, 입맛과 식욕을 돋우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맛있고 풍부한 영양소 까지 포함된 천안맛집추천 매뉴얼로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어서 중요한 모임이나 가족 외식 장소로 많이 찾는 인기 요리이다.

특히 어린이 메뉴인 왕만두 주먹밥, 새우튀김 등 다양한 어린이 메뉴도 준비되어있어 가족외식도 편하게 메뉴를 정할 수 있다. 

또한, 정갈하게 제공되는 기본 밑반찬으로 해조류가 제공되어 고객들의 입맛을 돋구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통문어해물탕, 갑오징어무침, 문어숙회, 왕새우튀김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천안 산업단지근처에 위치해 있어 회사회식이나 직장인들의 단체 회식장소로 손꼽히는 불당동 맛집이다. 대형 룸도 준비되어있는데 최대 50명 식사 가능하여 단체모임에 특화되어있는 업체이다. 특히 500대까지 주차가능한 주차타워가 있어 어떠한 단체회식도 수용가능하다.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487 (하나로 마트 옆건물)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예약문의 : 041-567-5957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