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생일과 각종 기념일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선물은 바로 꽃이다. 졸업, 입학 시즌인 요즘은 특히 꽃 선물의 인기가 높아지는 시기다. 돌아오는 크리스마스에도 꽃은 선물이 주는 기쁨을 배가 시켜주는 중요한 요소다.

꽃다발 쇼핑몰 '리코플라워(http://storefarm.naver.com/ricoflower)'는 100%예약제로만 운영되어 가격대비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업체이다.

실제 꽃과 유사한 비누 꽃다발과 부케용 꽃다발, 생화꽃바구니, 생화꽃다발 등 용도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판매하고 있다. 

다만 생화의 경우 꽃의 퀄리티와 파손위험때문에 당분간은 부산만 배송 가능하며 3단 화환이나 화분 종류는 전국배송으로 하고 있다.

수국, 헤라, 키위, 목화, 빨간장미 등등 다양한 종류의 꽃도 준비되어 있어 고객의 선택 폭이 매우 넓다. 그 중 자나장미는 연분홍색의 미니장미로 빈티지한 색감과 '끝없는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어 젊은 층의 호응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화려하지않고 깔끔하며 아름다운 포장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선보이며 '리코플라워'는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 충족이 가능하며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여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리코플라워 스토어팜 주소 : http://storefarm.naver.com/ricoflowe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