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온라인 쇼핑업체의 반려동물용품 시장 진출이 잇따르고 있다.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한다는 신조어 ‘펫팸족(pet+family)’이 등장하는 등 관련 시장이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중이다. 국내 펫팸족은 최근 1000만 명을 넘어섰다.

따라서 마당에 목줄을 걸어 놓고 키우는 개념에서 벗어난지 오래다. 최근에는 수영장, 호텔, 피부관리숍, 반려동물 전문 보험까지 등장했다. 반려동물을 친구나 가족처럼 여기고 대우하는 경향이 확산됐다.

펫팸족이 늘어남에 따라 애견식품 쇼핑몰이 급증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그중 애견식품 전문 쇼핑몰 '고로롱닷컴(http://storefarm.naver.com/companimal)'이 펫팸족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다.

'고로롱닷컴'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동결건조간식을 판매하여 매출 고공행진중인 쇼핑몰이다.

대표상품으로는 닭가슴살 트릿, 닭간 파우더, 명태 트릿, 연어트릿, 소간 파우더, 소간 트릿이 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팸족사이에서는 이미 건강까지 생각한 맛있는 간식들이 모여있는 쇼핑몰로 입소문을 타고있다.

소간은 강아지들의 눈 건강과 시력 향상은 물론 눈물을 잡아줘 강아지들의 눈물자국 지우기에 큰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비타민과 철분이 많다고 하여 소간 하나로 강아지의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또한 닭가슴살은 단백질 함유량이 높을 뿐만 아니라 비타민B3 나이아신이 풍부하여 뼈, 치아 성장과 피부에도 좋은 효능을 지닌다. 다만, 알러지에 약한 강아지라면 오리가슴살로 대체가 가능하다.

건강에 좋은 각종 상품들을 파우더와 트릿 형태로 판매하여 밥을 잘 안먹는 강아지들은 사료에 파우더를 조금 뿌려 밥먹는 습관을 들일수도 있으며 먹기좋은 크기로 되어있는 트릿은 간식용으로 좋다.

10년 전통의 노하우로 모든상품을 산소차단용기에 담아 고객에게 전달하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고 오랫동안 보관 할 수 있으며 한번 구매하고 재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어 단골고객을 양산중인 '고로롱닷컴'이다.

고로롱닷컴 스토어팜 주소 : http://storefarm.naver.com/companimal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