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요새들어 난로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요즘 과장광고도 많고 거짓정보도 많이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데 코인톡 커뮤니티는 정확한 코인정보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서 투자자들이 제대로 알고 공부하고 투자를 해야한다.

살아있는 가상화폐정보를 한눈에 볼수 있는 커뮤니티가 활발하게 운영중이며 각종거래소중 국내거래소  업비트,빗썸,코인원,코빗 외국거래소는 비트맥스,비트렉스,폴로닉스,yobit,binance,비트파이넥스 가입방법도 볼수 있으며 초보자도 쉽게 가상화폐를 공부할수 있는 기초강좌도 있다.

비트코인,비트코인캐쉬,큐텀,이더리움,이더리움클래식,모네로,라이트코인,리플, 알트코인에 대한 포럼이 있어서 국내외 코인의 정보를 한눈에 볼수 있으며 유망한 코인 정보와 코인뉴스를 오늘자로 매일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다.

 

코인톡 자유게시판은 회원들의 코인 정보공유로 코인펌핑 정보도 체크할수 있으며 코인톡 수익인증게시판에 회원들의 수익인증 투자기법들을 확인 할수 있다.

채굴톡에는 채굴에 대한 정보와 채굴기 구매 판매도 할수 있다.

2017년 10월24일자로 코인톡 http://cointalk.co.kr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코인톡에서 10,000리플 쏩니다"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가입한 누구나 행사에 참여가능하며 행사마감은 10,000리플 소진시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니 가상화폐 관련 유용한 정보도 공유하고 리플코인도 받고 1석 2조인 행사이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