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 외식업계에 '육류' 바람이 뜨겁다. 골목마다 고깃집 전쟁이다.

서울 강남 신사동 외식거리의 경우 최근 1년 새 카페, 캐주얼 레스토랑, 일반음식점들이 사라진 자리를 고깃집들이 꿰차고 나섰다. 잘 알려진 유명 프랜차이즈는 물론 개인들이 저마다 특색을 내세워 독립적으로 운영하는 업소들까지 빼곡하게 들어차며 아예 고깃집 골목이 됐다. 비단 신사동 외식거리에서만 볼 수 있는 현상은 아니다. 음식점이 좀 늘어섰다 싶은 상권에선 거의 비슷한 현상을 관찰할 수 있다. 

하지만 갈수록 치열해지는 삼겹살 프랜차이즈 업계간의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변화’와‘차별화’라는 키워드가 핵심으로 부각되고 있다. 하지만 생각만큼 이러한 포인트를 찾기가 쉽지가 않은 현실이다.

목동에 위치해 있는 제주도오겹살 전문점 '정진식당'은 서울에서는 흔히 맛보기 어려운 제주도 돼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질좋은 참숯에 구운 오겹살 뿐만아니라 제주삼겹, 목살, 갈비가 일품이다. 제주오겹살참숯구이 전문점 목동 정진식당은 맛깔스런 정찬과 최상의 육질로 최고의 육류외식을 제공한다.

또한 깔끔함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고기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친지, 연인과 함께 제주오겹살참숯구이를 즐길 수 있다. 넓은 공간을 갖추고 있어 단체회식이나 가족 모임도 가능하다고 한다.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902-3 (목동역 1번출구 도보 5분)

영업시간 : 매일 11:00~03:00

예약문의 : 02-2602-3378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