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평택 고덕신도시 ! 그 주변으로 토지 개발이 이루어지면서 쏙쏙 들어 부자들이 투자를 하고 있다.

이미 지제역, 안중역은 개발이 다 끝났고, 돈이 되어버린 땅이 되었다. 아직 기회가 없는것인가? 절대 아니다. 2020년 국가계획을 보면 진위역 주변에 LG전자가 들어오고 진위역 바로 앞에 도로까지 개설 중에 있다.

약 13여년이상 역세권만을 전문으로 하고있는 회사 대연이앤아이 차장 김태호, 그가 말하는 이야기를 들어보자.

제 고객님들께는 항상 말씀드리는, 땅을 사실 때 꼭 확인해야할 세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로, 종합부동산회사인지 확인해라.

일 잘하는 기획부동산도 물론 있습니다만, 고객님의 자금을 직접 투자하시는만큼 리스크를 최대한으로 줄여가는 장치가 필요합니다.

둘째로, 등기가 제대로 나오는지 확인해라.

공동등기가 아닌 공유등기인지 꼭꼭 확인하시고, 등기를 받아놓으시길 바랍니다.

셋째로,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결정해라.

말로 거기 땅있다고 덜컥 사지 마시고, 직접 눈으로 보고 설명을 듣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내가 안내받은 땅의 번지와 내가 사인하는 계약서의 번지가 같은지, 어떠한 호재가 있으며 위치는 어디인지 꼼꼼히 안내해주는, 고시와 관보, 기사와 시발표를 중심으로 설명을 해주는지 등등 투자인만큼 신중하셔야 하는 것도 맞습니다.

어느 부동산보다 정보력이 빠른 대연이앤아이 차장 김태호가 진위역 역세권 바로 앞 주변 사거리 용지를 평당 165만원에 분양하고 있다. 10/13일에는 전부 분양될 예정이라고 하니, 서두르길 바란다.

그와의 상담을 원하거나 직접 방문을 원하는가?
직접 문의하라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16 연봉빌딩 16층 대연이앤아이

차장 김태호 010-2542-0870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