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대학교를 가지 않아도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를 이용하는 학습자가 증가하고 있다. 그 이유는 비교적 짧은 기간내에 저렴한 비용으로 학사학위 또는 2년제 전문학사 학위 뿐만아니라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보육교사 등 취업관련 자격증 까지 학점은행제로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에 학습플래너 문팀장이 학점은행제 진행시 최저비용 최단기간으로 학위취득 하는 방법을 누구에게나 공개 하고 있다.

학습플래너 문팀장은 상담 문의하는 모든 학습자들에게 무료로 학습설계를 만들어 드리고 늘 친절함과 성실함으로 많은 학습자분들을 만족감을 충족 시켜주고 있다.

학점은행제는 나라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가평생 교육제도로 고졸학력 이상자라면 누구나 활용이 가능하다. 100% 온라인으로 교육과정이 진행되기 때문에 직장을 다니는 회사원이나 주부, 학생들도 2,4년제 학위취득 및 각종 자격증 어렵지 않게 취득할 수 있다.

학점은행제를 시작하기 전에 학습플래너 문팀장이 학습자에게 맞춤 학습설계를 만들어 준다. 그리고 수강 시작부터 학위취득이나 자격증 취득이 마무리 될 때까지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초보 학습자도 무사히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학습자 설문조사를 통해 과반수 이상의 학습자들이 가격도 중요하지만 학습플래너와의 상담을 통해 학습을 진행할 원격교육기관을 선택할 만큼 학습플래너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학습플래너 문팀장은 앞으로도 학점은행제를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노하우와 팁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지난 학습플래너 문팀장은 2017년 고객만족도 1위 최우수 사원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사이트 : specup82.modoo.at
전화 : 010-9046-4494
카톡 : specup82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