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아름다운 곡선의 몸매를 지방흡입을 통해 만들려고 한다면 유착관련 전문의가 반드시 필요할 것이다. 뛰어난 지방흡입 전문의가 수술을 해준다해도 수술후 부기가 빠지고 유착이 어떻게 일어날지 예측하는데는 한계가 있으니 그쪽 분야의 전문의의 기술이 필요한 것이다. 시술하는 방법과 누가 시술 하느냐에 따라 결과도 다르게 나타나기 때문이다.

지방흡입을 하려 할때에는 가격만 따지고 볼 것이 아니라, 신중한 병원선택이 아주 중요하다. 과도한 지방흡입으로 피부 유착이 일어나면 피부의 탄력이나 체형이 아름답지 못해 수술 부작용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부작용이 발생하면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해지거나 딱딱해 지는데 울퉁불퉁해지는 것은 고른 지방흡입이 이루어지지 않은 결과일 수 있고 딱딱한 것은 과한 지방흡입으로 인해 주변 피부조직이 방어 반응을 일으켜 신생 혈관 조직이 생성되어 섬유화를 일으키는 동시 유착이 발생한 결과이다.

유착이 일어나면 피부가 매끄럽지 못하기때문에 지방흡입을 하기전보다 더 심각한 상처를 받을수있다. 때문에 이러한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유착융해술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을 찾는것이 중요하겠다.

 

지방흡입에 많은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있는 전문의와 상담부터 하면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디자인하고 수술까지 직접 집도해 주기 때문에 꼼꼼하고 안전한 결과를 낼수있다. 지방흡입으로 많은 양의 지방을 흡입하는 경우 유착융해술을 함께 시행함으로 매끄럽게 디자인 할수있기 때문이다.

지방흡입은 능숙한 의료진만이 할 수 있는 어려운 흡입법이다. 하지만 손으로 직접 돌려 뽑는 방법이기 때문에 더 매끈하고 숨어있는 지방까지 돌려 뽑아 낼 수 있다. 때문에 만족스러운 지방흡입이 가능하게 한다.

또한 유착복원술은 상당히 까다로운 시술이기에 반드시 전문의의 기술이 필요하다. 특히 복부쪽 지방을 흡입하는 경우 유착부작용이 가장 많이 나타나는것으로 알려져있다. 부작용이 나타나면 울퉁불퉁해져 라인이 고르게 자리잡지 못한다. 때문에 제수술을 요구하는 환자가 늘어나게되는데 이럴때 유착복원술 전문가가 가장 필요하게된다.

이에 엔슬림은 오랜시간 지방흡입분야만을 연구해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고있는 양동윤원장과 유착융해술과 유착복원술로 뛰어난 박영석원장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난 사례가 많이있고 이미 그렇게 많이 알려져 있다. 때문에 두사람을 찾는 환자들도 늘어나고 있다.

유착이 일어나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에게는 유착복원술을 시행함으로 피부표면을 매끄럽게 하는데 도움을 줄수있다. 유착관련해서는 전문적으로 알려진 박영석원장은 꼼꼼하고 세심하 기술로 환자들을 시술한다.

또 수술후 사후까지도 책임지고 관리해줌으로 유착관련 부작용이 심각하게 일어나지 않고 만족할 수 있게한다. 지방흡입수술을 통해 혹시 있을지 모를 부작용을 걱정한다면 박영석원장의 유착융해술과 유착복원술을 믿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