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기잡기 체험에서 엄청난 어획량을 올린 김건일 회원과 딸

[뉴스파인더 헤모라이프팀 손완호 객원기자] 한국코헴회 경북지회(지회장 장원)는 가정의 달 행사로 경남 ‘문항어촌마을‘로 갯벌체험 행사를 다녀왔다.

이번 갯벌체험 행사는 40여 명의 회원과 가족이 참여하여 가정의 달에 혈우가족들의 화합과 소통을 가지는 시간이었다. 

당일 아침 회원들과 가족들은 집결지인 경북지회 코헴의집에 삼삼오오 모여 어촌마을로 가는 버스에 올라 그동안의 안부와 담소를 나누며, 2시간 넘는 거리를 즐겁게 이동했다.

때이른 더위에 숨이 막힐 법도 하였지만, 시원한 바닷물에 몸을 담그며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물고기잡기 체험활동을 벌여 더위를 씻어 보냈다. 체험활동을 비롯해 문항어촌마을의 아름다운 섬 '상장도'와 '하장도' 2개의 섬이 내뿜는 매력적인 비경도 이번 갯벌체험을 찾은 회원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었다.

   
▲ 올해는 경남 남해의 문항어촌마을로 갯벌체험을 다녀온 경북지회 회원들

이번 가정의 달 행사를 치른 장원 지회장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동심으로 돌아가 물고기 잡는 삼매경에 빠져 본 즐거운 시간이었다. 지회원분들께서 즐거운 추억이 되었길 바란다”며 행사의 소감을 전했다. 

체험행사를 마무리하며 인근에 있는 식당에서 푸짐한 회로 저녁식사를 했고, 각자 잡은 해산물 등은 손질을 하여 아이스박스에 담아 가족들과 어린 회원들의 조그마한 손에도 나눠 가져가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수년째 진행되고 있는 경북지회의 갯벌체험행사는 항상 새롭고 즐거운 자리였으며, 경북회원들의 활발한 참여와 멋진 행사를 기획한 임원들의 힘이 보태져 다시 한 번 경북지회의 화합을 확인할 수 있었다.

   
▲ 경북지회 단체 사진 "여기 함 보이소~"
   
 
   
 
   
 
   
 
   
 
   
 
   
▲ "고기들아 미안, 맛있게 먹을게"

 

[팩트파인더 오늘의 정치 뉴스] '김정은, 핵무기보관' '문재인대통령,비핵화 2단계 접근법' '한미정상회담' '웜비어 장례식' '송영무, 고액자문료 논란' '탁현민 논란' 등 www.factfinder.co.kr/정치시사/2017-06-22/

[팩트파인더 오늘의 경제 뉴스] '최저임금 1만원 논란' '문재인대통령, 친노동계 행보' '부동산 보유세 인상' '최호식 전 호식이두마리 치킨회장, 성추행 혐의 조사' 등 www.factfinder.co.kr/경제/2017-06-22/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