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코헴 충남지회(지회장 박한진) 5월 행사가 열린 덕산리솜스파텔

“우리 모두 다함께”

[뉴스파인더 헤모라이프팀 하석찬 기자] 2017년 가정의 달을 맞아, 이같은 슬로건을 갖고 지역회원들이 단합을 다지는 행사가 개최됐다.

한국코헴회 충남지회(지회장 박한진)는 20일, 충남 덕산에 위치한 ‘덕산리솜스파텔’에서 30여명의 환우와 그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5월 가정의 달’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혈우환우 가족이 운영하는 식당이랍니다~ 꼭 한번  들려보세요! 완전 강추! 
☞청주본가 왕갈비탕 ☎(041) 338-3651 충남 예산군 덕산면 덕산온천로 328 (신평리 230-7)

이날 행사는 지역 환우와 가족들이 단체 버스를 이용해 행사장 부근 <덕산 청주본가 왕갈비탕> 식당에 모여, 오찬식사를 시작으로 시작됐다.

이곳은 지역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다. 더욱이 이곳은 지회 환우 어머니가 직접 운영하고 있다. 단체석을 미리 준비해 놓고 푸짐한 왕갈비탕이 참석환우와 가족들에게 제공됐다.

   
△ 왕갈비탕이 이렇게 푸짐할 줄이야~~
   
△ ‘물반고기반’ 왕갈비탕이 엄청 푸짐해요~

박한진 지회장은 “이곳 식사를 주인장이신 환우 어머니께서 제공하시겠다고 하셔서 사양하느라 무척 힘들었다. 어렵게 어머니를 설득해서 지회 예산으로 지출하게 됐다”며 “푸짐한 음식처럼 푸짐한 정성이 느껴졌다”고 말했다.

   
△ 건배사를 제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고 다짐하는 박한진 충남지회장 ^^
   
△ 옹기종기모여서 환우들과 가족들이 오찬을 나누고 있는 모습입니다. 
   
△ 충남지회 오세일 대의원님과 어머니입니다. 너무 다정해 보여요.♡
   
△ 신병출 회원(우). 허리 수술 후에도 지회행사에 참석. 열정이 정말 대단하세요.^^
   
△ 물놀이 본격적인 행사를 앞두고, 오찬 식사로 벌써부터 붐위기가 고조되고 있어요. 

식사를 마친 뒤, 참석자들은 단체 버스를 이용해서, 최종 목적지 ‘덕산리솜스파텔’에 도착했다. 식사 장소와 물놀이 장소는 약 5분 남짓 거리 밖에 되지 않았다. 참가자들은 차에서 하차한 뒤 박 지회장의 안내를 받으며 입장했다. 

   
△ ‘덕산리솜스파텔’ 야외 수영장 전경
   
△많은 이들이 주말을 맞아 ‘덕산리솜스파텔’에 모여 들었다.
   
△박한진 지회장이 강조하던 '모자착용', 모자를 쓰지 않으면 물놀이를 할수 없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역 환우와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행사를 무사히 마쳤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