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에게 선물하는 건강한 식사, 내 몸에게 선물하는 즐거운 건강. 빵에 대한 편견을 깨고 마음껏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세상 모든 빵돌이 빵순이를 위한 건강한 빵.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를 위한 프로틴 빵 전문 쇼핑몰 “마이굿밀”

[윤수지 기자] 10년이 넘는 기간을 전문 트레이너와 선수 등 체육인의 길을 걸어오며 끊임없는 다이어트로 겪었던 음식에 대한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한정된 식단에 대한 고충을 바탕으로 수년에 걸친 연구와 거듭된 노력 끝에 2014년에 탄생된 “마이굿밀”의 백승엽 대표는 국내 최초로 “프로틴 브레드(Protein Bread)“ 를 만들어냈다.

아직 생소할 수 있는 “마이굿밀” 의 “프로틴 빵” 은 그야말로 빵에 단백질 파우더를 넣어 단백질 함량을 극대화 시키고, 필수 영양소와 성분량을 맞춰놓은 건강 빵이다.

일반 빵과 달리 버터, 설탕, 소금이나 이외 각종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 고퀄리티 유기농 제품으로 수 많은 다이어터 사이에서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다이어트 대표간식으로 유명하다.

“마이굿밀” 의 제품은 건강 빵 이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자부하는 백승엽 대표는, 눈으로 보고 입으로 먹는 즐거움 뿐 아니라 몸과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는 음식으로 보다 많은 이들에게 스트레스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빵이라고 자신 있게 말한다.

한 번 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다시 돌아볼 만큼 탄탄하고 잘 다듬어진 백승엽 대표의 훌륭한 바디를 유지하고 있는 비결 가운데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것이 바로 본인이 탄생시킨 “마이굿밀" 프로틴빵 이라고.

 

“제가 먹는 음식이니까 판매할 수 있는거고, 제 자신의 몸으로 얼만큼 건강한 빵인지를 증명하고 싶어서 먹다보니 이제는 없으면 살 수가 없을 만큼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제품마다 차이는 있으나 높은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변비에도 도움이 되고 본인에 맞는 양을 규칙적으로 꾸준히 먹다보면 디톡스 (해독, Detox : 몸 속의 노폐물을 변과 함께 끌어내어 체내 독소를 제거) 에도 도움이 된다.

일반 빵과의 차이가 뚜렷하고 몸으로 느껴지는 건강함으로 1~2년 이상 꾸준히 구매를 이어가는 단골 고객이 많다고 한다. 운동이 천직인줄 알고 살아왔으나 지금은 빵을 만드는 순간이 가장 행복하다는 백승엽 대표는 “마이굿밀” 로 인해 다른 안 좋은 음식을 덜 먹거나 힘든 순간을 잠시나마 극복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마이굿밀” 은 현재 온라인 전문 쇼핑몰이며 훗날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www.mygoodmeal.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