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지난 2016년 12월 27일, 업계최초로 재능등록 대행서비스를 시작했던 ‘재능아지트’(대표 차지민, http://www.skillagit.com)가 정식으로 모바일 웹사이트를 런칭하였다.

2014년 12월에 런칭한 재능아지트는 재능마켓 사이트 중에서 비교적 낮은 수수료로 재능판매자인 프리랜서들에게 인지도와 신뢰도를 쌓아온 곳이다. 디자인과 그래픽, 문서작성, 컴퓨터 개발 등 다양한 재능이 등록되어 있어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편이다. 

하지만 기존의 웹사이트 기능들이 PC에 최적화 돼 있었기 때문에 모바일로 재능아지트 사이트를 이용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았다. 이에 지난 달 27일 재능아지트는 모바일로 결제와 주문 및 판매관리 등의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할 수 있도록 구축하였다.

또한 안드로이드, IOS에서 결제를 포함한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하였으며 ‘마이페이지’라는 카테고리에서 현재 주문 및 판매가 일어나고 있는 진행상황을 스마트폰에서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재능아지트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재능구매자와 판매자가 재능아지트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하겠다”이라고 밝히며 “더욱 신뢰할 수 있으면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