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정 기자] 제14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The 14th Asiana International Short Film Festival, 집행위원장 안성기)가 관객심사단과 자원활동가 ‘아.자!’를 모집한다.

영화제 심사위원이 되는 특별한 경험, 관객심사단

 

오는 19일까지 모집하는 관객심사단은 영화제 기간 중 경쟁부문에서 상영되는 전 작품을 관람하고 그중 한 작품을 선정해 시상식에서 직접 ‘아시프 관객심사단상’을 시상하게 된다.

영화제 기간에는 뉴스레터에 기재될 작품의 리뷰를 작성한다. 또한, 시상식 및 영화제의 부대행사에 초대되며, 관객심사단 인증서가 발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지원서 1부 및 영화비평 1편을 작성해서 이메일(shortfilm@aisff.org)로 접수하면 된다.

영화제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자원활동가 모집

자원활동가 ‘아.자!’는 운영지원, 상영관, 티켓운영, 행사지원, 프로그램, 데일리, 행사기록 총 7개의 분야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9월 18일(일)까지로 지원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volunteer@aisff.org)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아.자!’는 10월에 발대식을 거친 후 사전활동 및 영화제 기간 사무국과 광화문 씨네큐브 및 부대행사장에서 활동하게 된다. 영화제 기간 모든 자원활동가에게 ID카드, 유니폼 및 기념품이 지급되며 활동 완료 후에는 소정의 활동비와 더불어 인증서가 수여된다.

관객심사단과 자원활동가의 지원서 양식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aisff.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의 다채로운 단편영화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오는 11월 3일(목)부터 8일(화)까지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