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범호 기자] 북한은 6일 미국 도발시 주한미군기지와 미국 본토까지 '묵사발'로 만들 수 있다며 재차 위협을 해왔다.

북한 노동신문은 이날 "우리의 막강한 무력은 도발자들이 감히 움쩍하기만 하면 본거지들을 묵사발로 만들 것"이라면서 "타격대상은 남조선 강점 미제침략군기지들은 물론 아시아태평양지역 미제침략군의 대조선침략기지들과 미국본토"라고 주장했다.

▲ 북한의 신형 대구경 방사포 시험사격 장면

신문은 "우리에게는 미국 땅덩어리를 마음먹은 대로 두들겨 팰 수 있는 세계가 가져본 적이 없는 강위력한 최첨단 공격수단들이 다 있다"면서 "우리의 강위력한 핵타격 수단들은 침략의 아성들을 조준권 안에 넣고 있으며, 보복타격의 격발기는 당겨놓은 상태"라고 밝혔다.

신문은 이어 "날강도 미제와의 최후결전을 위해 세기를 두고 다져온 우리 식의 타격전은 이 세상이 상상할 수도 없는 보복전으로 될 것이며, 만 가지 악의 소굴이 이 행성에 다시는 소생하지 못하게 잿가루로 만들어놓을 것"이라고 위협을 가했다.

신문은 또 "만일 미국이 최강의 핵억제력을 갖춘 강국으로 세계의 중심에 우뚝 솟아오른 우리 공화국의 현실을 외면하고 분별을 잃고 감히 덤벼든다면 차례질(차려질) 것은 우리의 정의의 핵불벼락에 미국이라는 땅덩어리가 존재를 마치는 파국적인 재난뿐"이라고 경고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