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린선거’ 서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좌측부터 김영로 김은기 박정서 후보자 ⓒ헤모필리아라이프

혈우병 환우협회인 한국코헴회 회장 선거에 나선 김영로 김은기 박정서 후보는 <회장선거 후보자 클린선거> 서약식을 갖고 “선의의 경쟁에 동참하겠다”고 다짐했다.

<2016 한국코헴회 회장선거>에 출마한 3인의 후보자는 21일 혈우병전문지 ‘헤모필리아라이프(대표 박천욱)’ 주최로 열린 <2016한국코헴회 회장 후보자 토론회>를 마치고 ‘클린선거’ 서약서에 서명했다.

‘클린선거’ 서약서에는 “본인들은 2016 한국코헴회 회장선거 후보자로서 상대후보와 모든 혈우인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선의의 경쟁을 통해 건강한 혈우사회 건설에 최선을 다할 것을 서약합니다”라고 되어 있고 각 후보자들은 이에 동의하는 서명을 했다.

이 자리에서 박천욱 대표는 “공정한 선거를 통해 코헴회에 필요한 회장이 선출되기 바란다”며 “헤모필리아 라이프도 혈우사회에 기여하도록 열심히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열린 <2016한국코헴회 회장 후보자 토론회>는 각 후보자별 정견발표와 주제토론, 상호질의응답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토론회는 <헤모필리아라이프>를 통해 영상과 기사로 소개될 예정이다.

[유성연 기자]

   
▲ 2016 한국코헴회 회장선거에 입후보한 모든 후보자들은 21일, 헤모필리아라이프 주최로 열린 <후보자토론회>를 마치고, 선의의 경쟁을 다짐하는 ‘클린선거’ 서약서에 서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