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인더 윤수지 기자] (주)에이앤에이컴퍼니(대표이사곽종헌)는 지난 12월 3일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제21회 기업혁신대상(광고기획 및 이벤트 부분) 대한상의회장상을 수상하였다.

 

에이앤에이컴퍼니는 글로벌 중심 경영 회의, 엑스포 참가국 서비스 센터, 고객 만족 경영, Total Marketing 컴퍼니라는 4가지 중점 추진 과제를 가지고 기업 혁신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포화상태인 국내 이벤트, 프로모션 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국내 최초로 글로벌 종합 MICE 대행사라는 경영목표를 가지고 글로벌 시장을 적극 개척해 나가고 있다. 

가시적인 성과로 2015년 개최되는 밀라노 엑스포에서 UAE, 오만, 카타르 등의 국가관 시공을 수주하였으며 수주 비용은 2,400만유로(원화 330억원)에 달하며 추가적인 수주 소식도 곧 들려올 예정이다. 곽종헌 대표는 지난 3년간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총 15억 이상을 투자했다고 밝히고 있다. 투자 회수 지연에 따른 어려움도 있었지만 직원들을 믿고 지속적인 투자로 오늘의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고 한다.

기업혁신대상 수상을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해 새로운 비전을 확보해 나가는 에이앤에이컴퍼니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