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인더스타채널 임성찬 기자]MCM은 AW14 시즌을 맞아 전속모델인 아이돌그룹 엑소(EXO)와 함께 촬영한 광고 캠페인을 공식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MCM은 엑소 전용 마이크로사이트(http://exo.mcmworldwide.com)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9월 한달 간 실시한다. 화보 페이지에 마련된 SNS 버튼을 통해 화보를 공유하고 설문지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이후 11인을 선정하여 이벤트 상품을 지급 할 예정이다.  

 

해당 내용을 가장 많이 공유 한 1명에게는 EXO가 광고 촬영에서 착용한 MCM 제품을 증정하며, 10명에게는 MCM 고급 아이패드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이 사이트를 통해 앞으로도 MCM과 엑소가 함께하는 화보, 영상, 이벤트 및 이후 출시 될 콜라보레이션 제품 정보 등 다양한 브랜드스토리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엑소 완전체가 모델로 나선 MCM의 AW14시즌 광고 켐페인은 멤버들의 특유의 카리스마에 MCM만의 감각적인 브랜드이미지가 더해진 유러피안의 모습을 그렸다. 펑크룩 스타일과 댄디룩 스타일의 두 가지 콘셉트로 촬영되었으며, 어떠한 콘셉트에서도 MCM 특유의 시그니처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유니크한 패션포인트로 승화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