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인더 임성찬 기자]아미노바이탈'이 2014 인천아시안게임 선수단을 대대적으로 후원한다.


한국아지노모도(www.aminovital.kr) 아미노바이탈은 25일 태릉 한국스포츠개발원과 태릉선수촌에서 2014아시안게임 선전기원 '대한민국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단 공식후원사 협약식’과 아시안게임 아미노바이탈 국가대표선수 후원 프로젝트 ‘바이탈리스트’ 후원식을 잇따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선수단 후원식'에는 이용대, 유연성, 성지현 등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단 1,2군 소속 선수 40여명이 참석해, 금메달을 따내기 위한 전의를 다졌다.

아미노바이탈은 또한 태능선수촌에서 유도, 경보, 멀리뛰기, 육상, 역도 등 10여개 종목의 아시안게임 국가대표선수들을 '바이탈리스트'로 선정, 아시안게임 선전을 기원하는 '바이탈리스트 후원식'도 개최했다.

바이탈리스트 후원식에는 ▷유도 분야의 기대주 조구함, 김재범, 김원진, 방귀만, 김성민, 곽동한, 최광현 선수와 ▷경보 김현섭, 박칠성, 최병광 선수 ▷멀리뛰기 김덕현, 배찬미 선수 ▷육상 박봉고, 김병준, 정혜림, 김현섭, 박태경 선수 ▷장대높이 진민섭 선수 ▷역도 사재혁 선수 등 아시안게임 금메달 유망주로 손꼽히는 간판 급 선수 2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아미노바이탈은 한국 스포츠 발전을 위해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단을 포함, 7년 전부터 야구 등 인기종목은 물론 사이클, MTB, 육상, 레슬링, 유도, 태권도, 마라톤 등 비인기종목의 꿈나무와 대표주자를 수시로 선발, 공식 후원해 국내 스포츠계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 내고 있다.

'아미노바이탈'은 빠른 시간에 근육에 에너지를 전달하며 경기나 훈련으로 인한 아미노산 손실을 줄여주고, 손상된 근육을 빠르게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스포츠 아미노 사이언스 제품으로 일본안티도핑기구(JADA)의 공식인증을 받아 도핑테스트에도 전혀 문제가 없고 근육피로개선 및 지구력개선, 체력보강 효과가 뛰어나 인천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수단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경한 한국아지노모도 공동대표는 "국가대표 선수단이 최고의 기량과 성적을 낼 수 있게 배드민턴을 포함한 유망 선수들을 집중 후원하게 됐다"면서 "이번 인천아시안게임에서 우리 국가대표 선수단이 역대 최고의 금메달 사냥에 성공해 국민 모두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침체된 경제에도 활력이 넘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