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잡아 5년 이내에는 북한내부에 급변사태가 일어날 공산이 크다.

 
30년 철권 통치자 이집트 무바라크를 물리친 이집트 민주화시민의 저항운동은 머지않아 북녘하늘로 옮겨져 북한 민주화운동이 요원의 불길처럼 타오를 가능성이 매우 크다.  


그렇다면 5년 이내에 더욱이 이명박 대통령의 임기 중에 북한의 대변혁 예컨대, 김정일, 김정은의 실각, 김정일 사망 등등의 가상적 사건이 현실화된다면 대한민국 현존 대통령인 이명박 대통령이 운명적으로 통일 대통령이 될 것이며, 한반도의 자유민주 해방을 시킬 중대한 책임과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이명박 대통령은 엄청난 변화에 대한 극복의지를 갖고 국가안보에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철두철미 만반의 준비를 갖추어야 할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 중도이념을 철회하고 철통같은 국가안보경계태세로써 대한민국의 안전과 번영에 총력을 기울여야한다. 


철통같은 안보태세확립의 첩경은 무엇보다 ‘종북세력의 척결’에 있다.  


북 급변사태시 미국, 중국은 자국의 국익을 위해 어떤 일을 할지 우리로서는 단정할 수 없다. 그러기에 더더욱 이명박 대통령은 대한민국 자유통일 방해세력인 종북세력을 분명하게 거세하지 않고서는 자칫하면 대한민국의 안보와 자유통일이 이들 종북세력과 친중정권 수립자들에 의해 방해를 받고 물 건너 갈 수가 있다.  


벌써부터 중국은 북한 김정일에 이은 김정은의 3대 세습을 인정하면서도 권력승계 과정이 순탄치 않을 것을 상정하고, 이에 대비하여 이미 친중국성향의 대안(代案)체제검토를 끝냈다고 하지 않은가?

 
소식통에 의하면 중국은 이미 상당수 전직 북한군 고위 장교 등을 보호함으로써 김정일 - 김정은 체제가 붕괴할 급변사태에 직면 할 경우 이들을 내세워 대한민국에 의한 흡수통일을 철저하게 방해함으로써 친중정권을 세울 만반의 준비를 완료했다고 하지 않은가? 무엇보다 대한민국에 있는 종북세력들을 물리치지 않는다면 큰 화가 미칠 것임은 명약관화하다는 사실이다.

 
이것은 바로 중국이 개혁개방에 소극적인 김정일 - 김정은 체제만이 유일대안이 아니라 만약의 급변사태에 확실하게 대비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북한의 급변사태는 의외로 빨리 닥칠지 모른다. 그래서, 이에 친중정권과 준동할 가능성이 있는 종북세력을 빨리 제거해야한다.  


따라서, 이명박 대통령은 무엇보다 대한민국의 영구분단을 막아야 할 엄중한 책임이 있으며, 한반도의 영구분단의 저지와 자유민주통일에 대한 무한책임적 권한과 의무를 행사해야 할 막중한 책임이 있는 대통령이다.  


결국 이명박 대통령 임기 중에 북한의 급변사태가 일어날 가능성이 크며, 따라서 이명박 대통령의 국가운명에 대한 책임은 실로 필설로 다할 수 없을 정도로 크다 할 수 있다.  


자유언론인협회장·인터넷타임즈발행인 양영태(전 서울대 초빙 교수·치의학 박사)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