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탑, 지드래곤, 태양, 대성, 승리)이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콘셉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전 YG 공식블로그(yg-life.com & yg-life.co.kr)를 통해 빅뱅의 네 번째 미니앨범의 사진과 정보를 공개했다.

빅뱅의 새 앨범은 총 6곡이 담긴다. 타이틀곡은 리더 지드래곤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투나잇'(Tonight)다. 국민송 '거짓말'을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지드래곤의 곡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지드래곤은 빅뱅의 새 타이틀곡에 대해 "남녀노소 따라 부를 수 있는 편안한 느낌의 노래"라고 밝힌 바 있다. 지드래곤은 '투나잇'외에도 새 앨범 전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과시했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콘셉트 사진은 빅뱅 멤버들의 강한 개성이 표출됐다.

지드래곤은 짧은 금발로 강렬함을 드러냈고, 탑은 은발의 쇼트 헤어스타일로 터프함을 연출했다. 승리와 대성은 앞머리를 내려 미소년의 느낌으로, 태양은 머리를 세워 카리스마를 뽐냈다.

한편 빅뱅은 24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27일 SBS에서 하는 1시간짜리 특집방송 '빅뱅 컴백쇼'(가제)로 활동을 시작한다. 아울러 25~27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수아 기자 2sooah@frontiertimes.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