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리아·대한민국고엽제전우회·국민통합선진화행동본부·실향민중앙협의회 등은 11일 오후 국가인권위원회(인권위) 사무실 앞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인권위의 ‘군부대 내 동성애 인정’ 방침 철회를 촉구했다.

 

이들은 “고참의 신참에 대한 강제추행을 방조하고 확산시키는 망국행위가 군 동성애 인정”이라며, 이는 “동성애를 혐오하는 절대다수 장병들을 동성애의 표적으로 극심한 인권침해 주장”이며 “소수자의 인권을 내세우면서 절대다수의 인권 침해를 유도하고 있는 것”이라고 질타했다.

 

이어 “국가인권위에 묻는다. 군 동성애를 허용한다면 어떤 장소에서 어느 시간대에 허용하겠다는 것인가?”라며 “내무반에서 허용하겠다는 것인가?”라고 반문했다. 이와함께 “에이즈 등에 대한 대책은 무엇인가?”라고 따져 물었다.

 

아울러 “軍 동성애를 허용한다면 형평에 맞게 이성애도 허용해야 하지 않는가?”라며 “軍에 내무반과 별도로 숙박시설이라도 만들어야 한다는 말인가?”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軍을 敵앞에 무력화시키려는 반역 음모가 아니고서는 軍에 대한 혐오와 병역기피 분위기를 확산시키는 동성애 인정을 주장할 수 없다”며 “국가인권위원회 위원들과 직원들은 자신들의 자녀들이 동성애를 한다면 묵인하고 권장할 것인가?”라고 꼬집었다. 

이날 '바른성문화를 위한 국민연합' 회원들이 함께 했다.

그럼에도 현병철 인권위원장에 대해서는 힘을 실어 주었다. 물론 ‘軍 동성애 인정’이 현 위원장의 생각이 아니라고 판단한 것.

 

이들은 “현병철 국가인권위원회 위원장이 독단적인 운영을 했다면서 반발해 임기가 불과 두달남짓 남은 시점에 유남영, 문경란 두 상임위원에 이어 조국 비상임위원이 사퇴했지만 위원장을 흔들기 위한 흠집내기에 불과하다”며, 더 나아가 “위원들의 줄사퇴는 국가인권위의 인적쇄신의 기회이므로 적극 환영한다”고 밝혔다.

 

이어 “현병철 인권위원장은 국가기관을 자신들의 부설기관 쯤으로 생각하는 자들의 억지 주장에 흔들리지 말고 오히려 전면적인 인사개혁을 단행하기 바란다”며 “편향적 이념에 매몰되어 사회질서를 어지럽히는 동성애 합법화, 병역거부, 불법시위 옹호, 국보법 폐지 주장 등을 해 온 반국가성향의 구성원들을 물러나게 하거나 전원 퇴출시켜야 한다”고 당부했다.

 

또 “현 위원장 사퇴 촉구 결의문까지 채택한 민노당, 인권위원회 사무실을 불법 점거해서 8일째 국가기관의 업무를 마비시키고 있는 소위 ‘인권단체’ 회원들, 이를 방관하는 인권위 소속 공무원들. 자신들의 입맛대로 되지 않자 현 위원장을 전방위로 사퇴 압력을 가하고 있는 이들이 그동안 인권을 위해 무엇을 해 왔는가?”라며 “지난 10년동안 국가인권위원회가 해온 반인륜적이고, 반헌법, 반국가적인 행위를 우리는 기억하고 있다”고 일침했다.

 

그러면서 “‘인권’을 앞세워 흉악범죄의 증가를 유발할 소지가 있는 사형제 폐지를 주장해 살인자의 인권 옹호에 앞장서고, 병역의무를 전면 부정한 범법행위인 병역거부도 ‘양심적’이라는 용어로 포장해 합법화시키자는 반역적 주장을 하고, 공무원·교사의 정치활동 허용과 집회와 시위에 대한 장소 및 시간제한 폐지를 주장, 한술 더떠 ‘복면 금지’를 반대해 폭력시위대의 복면 착용을 권장하고 있다”고 열거했다.

인권위 민원실을 방문한 시민단체 대표단.

인권위 관계자에게 항의하고 있다

 

계속해서 “북한이 대남적화 전략 중의 하나인 국가보안법 폐지를 법무부에 권고하는 등 북한과 좌파단체들의 입장을 대변해 왔다”며 “정당한 법집행에 일일이 시비를 걸면서 인권을 빙자해 범법자들의 편을 들어온 국가기관이 국가인권위원회”라고 강조했다.

 

이들은 “법치를 흔드는 일만 골라해 온 국가인권위원회는 軍동성애를 인정하자는 의견을 헌법재판소에 내기까지 했다”며 “국가인권위원회는 반역적이고 망측스러운 군 동성애 인정 결정을 즉각 취소하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 사진제공: 라이트코리아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